'소울시커', 여름 시즌 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소울시커'에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차원의 문'은 영웅, 골드, 해츨링, 룬까지 총 4가지 테마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던전에는 12개의 스테이지가 있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29일까지는 '차원의 문'에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다채로운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규 고블린 상점에서는 경험치물약, 해츨링, 룬 제작재료 등 던전을 즐기는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비치웨어, 해수욕 아이템을 장착한 6성 영웅 2종 '뷔라'와 '셀렌'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루비-다이아 교환소 업데이트, 오토스킬 방식 변경, 여러 가지 편의기능이 도입되어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했다.

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여름을 겨냥한 '아이스바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시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 참여하고 '아이스바'를 모으면 6성 여름 한정판 무기∙방어구∙장신구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소울시커' 레벨 20에 도달한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해피투게더' 이벤트도 실시된다. 목표달성 게이머가 3,000명, 5,000명, 10,000 명으로 누적 될 때 마다 각각 고급영웅 뽑기권, 10,000골드, 다이아 300개가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더불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웰컴 이벤트를 통해 3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다이아와 5성 영웅도 증정될 예정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소울시커' 게이머들이 보다 콘텐츠를 풍성하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던전에 참여하는 기쁨과 그 속에서 얻게 되는 여러 혜택들을 모두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울시커
소울시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