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레이, 웹툰 사이트 '레진코믹스'와 손잡는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7일)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와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의 제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달 23일까지 넥슨플레이 '포인트 상점'에서 '레진코믹스 10코인(1,900포인트)'과 '레진코믹스 21코인(3,900포인트)' 상품을 각각 500포인트와 1,000포인트로 할인 제공한다.
포인트 상점에서는 넥슨플레이 가입 시 기본으로 제공받는 포인트(500포인트)와 넥슨플레이 잠금화면 해제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적립 가능한 포인트로 넥슨캐시를 비롯한 각종 쿠폰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넥슨플레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최원혁 플랫폼기획실장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진코믹스 상품을 넥슨플레이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웹툰은 모바일 플랫폼의 대표 콘텐츠인 만큼 넥슨플레이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슨플레이는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넥슨의 모바일 서비스로, 잠금화면 해제 및 공식친구 이벤트 참여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넥슨캐시 및 각종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플레이 홈페이지(http://www.nexon.com/nexonplay/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