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신작 '더 트론'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트론(The Thron)'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더 트론'은 신과 인간의 아름다운 대륙에 침입한 마족에 대항해 각 종족의 장로들이 천신을 도와 마족을 물리친다는 웹소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온라인게임의 기술력과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녹여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더 트론'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접속 후 댓글을 남기면 참여 게이머 전원에게 코스튬 아이템 '백작귀족'과 '용의 뿔'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 달성 순위에 따라 게이머 전원에게 코스튬 아이템과 아이템 슬롯 확장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 설치 후 매일 13시와 17시 푸시 메시지를 캡쳐해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유료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한 관계자는 “지난 16일 'Episode.3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모바일 PvP MMORPG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게이머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게임 서비스를 해가겠다”고 밝혔다.
'더 트론'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W6iee)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