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의 신작 웹게임 '성세삼국', 3일간 CBT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성세삼국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21일) 낮 12시부터 3일간 돌입한다고 밝혔다.

'성세삼국'의 CBT는 오는 23일 낮 12시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및 다운로드 없이 게임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http://sssg.pmang.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sssg), 온게이트(http://sssg.ongate.com/), 한게임(http://sssg.hangame.com/)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는 이번 '성세삼국'의 C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로, 프리미엄 서비스인 VIP 혜택 5단계와 약 6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 3천 다이아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두 번째로, CBT 기간 3일 동안 홈페이지 출석체크 진행 시 게임 내 아이템 5천골드를 매일 지급하고, 개근 시 정식 오픈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아울러 CBT 기간 상위 레벨 랭킹 100위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함께 정식 오픈에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포함한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며, 전투력 상위 랭킹 100위에게는 레어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가 우선 증정된다. 이와 함께 CBT 기간 버그 신청 시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성세삼국'은 엔터메이트에서 천년도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웹게임이라 떨리는 마음이 앞선다.”며, “그 만큼 오랜 기간 작은 부분 하나까지 세심하게 준비한 타이틀이며, 삼국지를 소재로 제작 된 게임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CBT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웹게임 '신선도(2012년 2월 출시)'를 필두로, '와룡전설(2012년 6월)', 암흑삼국(2014년 3월)','천년도(2014년 11월)' 및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삼국지(2013년 6월)', 노예가되어줘(2014년 6월) 등 웹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세삼국' 홈페이지(http://sssg.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세삼국
성세삼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