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의 야심작 '탈 for Kakao' 정식 서비스 실시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 '탈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1일) 시작했다.
'무협실화를 담은 첫 MMO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탈 for Kakao'는 고대 중국의 무장 '고장공'의 실제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기존의 무협 게임과 달리 소설이 아닌 역사적 실화를 기반으로 하여 게이머에게 한층 더 실감나고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강화를 지원하는 1인 1 무기 시스템,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통합 서버 레이드', 깃발 뺏기(CTF) 방식으로 진행되는 '방파 쟁탈전', 최대 15대 15까지 지원하는 대규모 PvP '망산 전투', 서버 최고의 미인을 가리는 '미인방', 방파 단위로 상대 방파의 영지를 점령하는 '영지전', 등 스토리 못지 않게 매력적이고 방대한 콘텐츠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구름컴퍼니는 게임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1,000예금을 증정하는 '시작 지원금 쏜다!', 방파 인원 50명을 달성하고 인증한 방파원 전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내 방파가 제일 잘 나가'를 진행한다.
여기에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증정하고 50레벨 인증 시 문화상품권 1만 원 당첨의 기회가 제공되는 '레벨달성 프로젝트', 각 서버별 전투력 랭킹 100위에 입상하면 아이템 보상과 함께 문화상품권 5만 원의 기회까지 주어지는 '최강자를 가려라'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탈 for Kakao' 홈페이지(http://tal.gurumcompany.com)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l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