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티저 사이트 오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게임 '아이언사이트'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티저 사이트(http://ironsight.pmang.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ronsight.koea)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할 예정인 '아이언사이트'가 게이머에게 사전 정보를 공개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언사이트'는 앞으로 티저 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각종 정보를 공개해 나갈 방침이다.
티저 사이트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이머가 티저 사이트에 접속해 알리미 신청을 하면 매주 5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티저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지급한다.
또한 GM 게시판에서 질문과 미션을 확인한 후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답하면 참여 이용자 중 추첨으로 영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아이언사이트'는 치열한 전장과 현재와 근 미래를 아우르는 무기 체계를 갖춘 신작으로, 올 하반기 중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