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모바일, '암살자 with Rocket' 출시로 국내 시장 노린다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라인콩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암살자 with Rocket'(이하 '암살자')을 구글플레이 및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암살자'는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직관적인 조작과 콤보 액션, 필살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강화, 캐릭터 성장, 스킬 습득, 아이템 제작, 실시간 PvP 및 던전 협력 플레이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로켓모바일은 오는 8월 18일까지 '암살자'에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암살자'에 접속해 '암살자' 누적 다운로드 수, 일정 레벨 달성, 특정 시각에 게임 접속 등의 조건에 따라 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로켓모바일의 김병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암살자'는 국내 모바일 게임 대표회사로 거듭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향후 대작 모바일 게임을 계속 출시해 다양한 게이머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암살자' 이벤트 페이지(http://event.rocketmobile.co.kr/event/20150722/?adcode=KROCKETL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msalzawith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살자150722
암살자1507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