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으로 게이머 모은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하 '크리티카')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티카'에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10번째 에피소드, 최종 스테이지 보스인 '라오쿠'가 추가됐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올랐으며, '시련의 탑' 최고 층수도 70층으로 상승했다. 아울러 게이머는 모든 캐릭터의 필살기인 'EX스킬'에 각성 효과 및 '뇌쇄나찰'의 스킬 각성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전설 펫 '데몬로드'와 '9강 루비', '9강 에메랄드', 캐릭터 레벨에 맞는 '전설 무기'를 선물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 등에게는 레벨별 '전설 무기'와 '전신 아바타', '전설 펫 소환 티켓'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150723
크리티카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