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블랙 시대, 마구마구2 최상위 등급 '블랙 카드'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블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에 '블랙카드'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존 엘리트 등급을 넘어서는 '블랙카드' 추가를 비롯해 개선한 '실시간 모드' 및 '원데이 챌린지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마구마구2에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큰 특징은 '블랙카드'의 등장이다.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총 67종의 선수카드로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대전 모드'의 난이도가 낮아졌으며, 지인을 포함한 특정 게이머와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찾기' 기능이 새로 등장했다. 이 밖에 일일 미션을 통해 게이머에게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는 '원데이 챌린지 시스템'도 1일 최대 3회까지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간 싱글모드 및 홈런대전 등을 통해 획득한 야구공으로 최대 '블랙카드'를 지급하는 블랙마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2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블랙카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라며, "한층 새로워진 마구마구2를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mg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150723
마구마구2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