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여 입장하세요, 넥슨컴퓨터박물관 '던전앤박물관 시즌2' 이벤트 실시
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제주특별시에 위치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의 개관 2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앤박물관 시즌2'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7월 26일부터 실시되는 '던전앤박물관 시즌2'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주황버섯에 점령당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을 구할 용사들을 모집한다는 콘셉트로, 참가자들은 게임 속 캐릭터를 선택해 박물관에 숨겨진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엔엑스씨는 이벤트 후에 참가자들에게 여러 선물을 증정하며, 박물관 직원들과 함께하는 2주년 생일파티에도 초대한다. '던전앤박물관 시즌2' 이벤트는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신청 후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7월 26일 선착순 관람객 2백 명에게 박물관 2주년 기념 선물이 제공되고, 소설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넥슨컴퓨터박물관 직원들이 촬영한 깜짝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최윤아 관장은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년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박물관이 의미 있는 성과들을 하나씩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박물관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블로그(http://blog.nexoncomputermuseum.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