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로 만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구글플레이 및 CU(씨유)와 프로모션 제휴를 맺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CU는 오는 7월 27부터 8월 10일까지 전국의 CU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만5천원부터 15만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귀속 다이아', '시드 보석' 등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들이 차별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 (http://goo.gl/GZCHXW)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각 금액별 기프트 카드당 1회만 지급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800명에게는 추첨을 거쳐 15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은 지난 5월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7월 17일 구글플레이와 통신사 스토어 집계 기준 누적 다운로드수 300만 건을 넘기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 이미지
뮤오리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