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당신도 성투사,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세가 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기간은 금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먼저, 게이머는 정식 서비스부터 영구히 사용할 수 있는 '칭호'와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행운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모바일 주유상품권', 'CU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러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마지막으로 '당첨 행운 두 배!' 이벤트에 참여한 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게이머에게도 '행운의 선물 이벤트' 당첨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지는 혜택이 주어진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원작 '세인트세이야'는 1985년부터 만화 연재와 애니메이션 방영이 진행된 작품으로, 고대 그리스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해 평화를 수호하는 여신 아테나와 그녀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다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페가수스 유성권', '여산승룡패' 등의 원작 만화 속 필살 액션이 카툰랜더링을 기반으로 재현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세가 퍼블리싱코리아의 관계자는 "우리가 국내 첫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명성 그대로의 서비스 환경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많은 게이머들께서 사전등록 이벤트 모집에 참여해주시고, 피드백까지 더해진다면 쾌적한 환경을 비롯해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홈페이지(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