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와 협업 이벤트로 게이머 모은다
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착하고! 통~큰! 이벤트'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금일 '겟앰프드'에 '조석 인형' 액세서리가 출시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윈디소프트는 게임 내 접속 후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착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40분 플레이 시 '봉인된 상자'를 열 수 있는 '봉인된 열쇠' 6개, 70분 플레이 시 리얼머니로 판매되는 'RM보급상자' 5개, 110분 플레이 시 경험치 50%와 게임머니 획득 확률 900%를 올려주는 'GM+PTS 슈퍼 엠블럼 1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열리는 '통~큰!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한 휴면 및 복귀 게이머에게 경험치 2,000점 달성 시 보유하고 있는 리얼머니와 게임머니의 5배가 지급, 1인당 최대 10,000리얼머니와 220,000게임머니가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윈디소프트의 차윤영 겟앰프드 사업팀 PM은 "이번 협업을 통해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라며, "착하고 통 크게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index.w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