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관우 및 신규 장비 추가로 게이머 맞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 장비 및 'R-청룡관우'를 추가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진화 장비는 게이머가 해당 장비를 진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1차 진화에선 쿨타임 감소와 대미지 증가, 궁극 진화를 거치면 특수 기능이 추가된다. 이번에 공개된 장비는 궁극 진화를 통해 밀림 증가, 스턴 추가 등 특수 기능이 부여되는 '전설의 츄리닝', 대미지 및 바운딩이 높아지는 '초능력 헬멧', 다운 공격 기능, 스턴, 무적 파괴 등이 추가되는 '일섬검' 총 3종이다.

아울러 '로스트사가'에는 더 강력해진 'R-청룡관우'가 새롭게 등장해 금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캐릭터와 특별 패키지로 판매되고, 이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접속시간 45분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용병소환서', '장비보급', '레어 영구장비'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빨간, 파란, 노란 램프'를 1일 최대 3회까지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접속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썸머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시간 60분 단위로 최대 180분까지 최고 '+10 레어 영구 장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오는 8월 8일부터 8월 9일까지 게이머는 '로스트사가'에 최초 접속 시 '썸머 코인' 2개를, 이후 30분마다 3개씩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말 접속 10시간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도 '레어 영구장비', '+5 레어 영구 장비', '갑옷', '투구', '망토' 레어 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레어장비 패키지'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150805
로스트사가1508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