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레이드', 100만 원 걸린 사전등록 이벤트 열린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러드레이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블러드레이드'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200여 개 던전, '파이터', '어쌔신', '메이지' 등 클래스별 특화된 스킬 활용, 1:1 및 3:3 다중접속팀대전, 10인 난투전 콘텐츠 등을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각 캐릭터의 5가지 스킬을 이용해 콤보 액션, PvP, 파티 플레이 시 전술적인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즐기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선 게이머는 '블러드레이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bloodraid.netmarble.net)에서 게이머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해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해야 한다. 예약한 게이머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0만 골드, 100개 다이아 등 게임재화와 '바람코스튬'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최대 현금 100만 원까지 제공하는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게이머만의 고유 링크를 생성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참가할 수 있고, 해당 링크를 가장 많이 공유한 게이머는 100만 원을, 2등부터 5등까지는 50만 원을, 6등부터 30등까지는 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링크를 3명 이상 공유한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1만 원이 주어진다.
넷마블의 강지훈 본부장은 "'블러드레이드'는 화려한 스킬과 뛰어난 타격함, 다채로운 PvP모드로 극대화된 액션성을 보여줄 프로젝트"라며, "'레이븐',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을 통해 쌓은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러드레이드'를 넷마블의 대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중 하나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페이지(http://bloodraid.netmarble.ne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oodrai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