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 팔방미인, '리벤져스' 신규 영웅 사라 추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에 영웅 유닛 사라를 추가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신규 영웅 사라는 5초에 한 번씩 주변 지역에 있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치료형 영웅으로, 로봇을 사용하는 여성 연금술사의 모습을 갖췄다. 특히, 아군의 체력 회복과 함께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스킬도 존재해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 '리벤져스'에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진행돼 전투 유닛들의 액션이나 동선, 약탈할 수 있는 자원량이 바뀌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리벤져스'에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9일까지 게이머끼리 대전하는 게임모드를 20회 이상 플레이하면 10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며, 독창적인 기지 배치를 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린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스크린샷을 올릴 때 디자인한 기지에 대한 설명이나 장단점을 함께 서술한 게이머는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넷마블의 강지훈 본부장은 "전략전투의 재미를 올려줄 콘텐츠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리벤져스'의 상승세를 끌어올릴 계획이다"라며,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벤져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