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아이샤와 레이븐' 캐릭터 리메이크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6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케릭터 '아이샤', '레이븐'를 전면 개편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 모델링으로 외형을 새롭게 바꾸고, 스킬을 개선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아이샤'의 '텔레포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더욱 빠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특수 기술인 '메모라이즈'의 조작감 개선, 신규 커맨드 추가, 각 원소 마법 색상을 짙게 하는 등 마법사라는 콘셉트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아울러 '레이븐'의 경우 '섀도우 스탭' 스킬의 속도가 높아지고,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나소드 코어'의 단계 간소화, 불꽃, 섬광 효과 개선 등 전반적인 스킬을 상향해 공격력을 높였다.

넥슨은 이번 캐릭터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아바타 외형을 등록할 수 있는 '마법의 옷장 티켓 큐브'와 '판타지 아카데미 춘추교복 아바타 풀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프로모션 아바타 티켓'를 지급하고,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전직 변경권'을 증정한다. 매일 특정 시간 동안에는 경험치를 5배, 아이템 획득률이 3배 증가하는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게이머 중 '아이샤', '레이븐'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 상품 '아크릴 스탠드' 1종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
엘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