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모바일이다! 다음게임, '연희삼국' 사전등록 시작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자사의 첫 모바일 게임 '연희삼국'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연희삼국'은 문블락(대표 이정훈)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강호의 영웅들을 아름답고 귀여운 여성으로 변화시킨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연희삼국'은 캐릭터를 강조한 기존 '연희' 시리즈와 달리, 소녀장수들의 파란만장한 모험을 담은 '스토리모드', 55개의 성을 모두 점령하는 '천하통일 모드', 풍성한 보상과 최고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일기토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음게임은 '연희삼국'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신청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게이머에게는 '비취(유료아이템)' 100개와 '금화(게임머니)' 3만개의 혜택을 제공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연희삼국'의 사전 등록은 카카오 사전예약(https://goo.gl/B1L9cS) 및 프로모션 페이지(http://game.daum.net/event/yeonhui_early_bird.dau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희몽상
연희몽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