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 '프로골프매니저' 대표 이미지 공개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공식 대표이미지를 공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실제 유명 프로 골프 선수의 투어 데이터를 적용한 '선수카드'와 게이머 자신의 골프 성적이 적용된 '개인카드'를 육성해 나가는 골프 매니저게임으로, 게이머들은 게임 최종 목표인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게임 속 매니저를 통해 선수를 육성시켜 나가게 된다.

특히, '프로골프매니저'의 '선수카드'는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에 활약 중인 유명 스타 선수는 물론,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선수까지 포함해 현실감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3월 비공개테스트 진행 후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프로골프매니저'에 전략적인 재미를 더하기 위해 신규 파트너 시스템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선수카드마다 계약된 파트너와 함께 경기할 경우, 스탯이 일부 증가되는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경기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파트너를 선택하는 전략적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골프매니저'는 PvP 형태의 투어컵 시스템 진행 방식을 수정하여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변경하는 한편, 흥미를 자극하는 부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서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골프매니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rogolf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골프매니저
프로골프매니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