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아이언사이트', 게이머 소통 나선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아이언사이트'의 개발노트를 공개하고, 페이스북 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아이언사이트'의 홈페이지에 공개된 개발노트는 '아이언사이트'의 규격과 관련된 내용이다. 규격은 맵에 설치된 각종 오브젝트와 캐릭터 등의 크기를 말하는 것으로, 게임의 밸런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해당 개발노트에서는 단순 구조물 외에도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드론의 크기부터 캐릭터의 체격과 행동까지 고민하고 제작한 개발진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언사이트' 토크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 '여러분들이 FPS 게임을 즐기는 데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라는 주제로 열린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해당 주제에 대한 의견을 '아이언사이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sight.koea)에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아이언사이트'의 홈페이지에 방문해 휴대폰 알리미를 등록하고, 코드를 획득한 게이머 중 매주 추첨에 뽑힌 50명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사이트'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사이트150811
아이언사이트1508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