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3D 액션 RPG 'COA for Kakao'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신규 캐릭터', '수호의 힘', '래더 경기장' 등을 꼽을 수 있따. 먼저, 신규 캐릭터로 창을 주무기로 이용하는 '런처'가 추가됐다. '런처'는 원거리 공격에 강점을 보이며, '천공의 일격', '폭발사격'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게이머들은 36개의 퀘스트를 통과 시, 해당 캐릭터로 전직할 수 있다.

다음으로 '수호의 힘'은 캐릭터의 방어력을 높여주는 콘텐츠다. 게이머들은 정령의 던전 클리어, 원석 및 메카조각 수집 등 일정 조건을 채울 시, 다음 단계의 '수호의 힘'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수호의 힘'은 총 10단계까지 활성화 가능하다.

세 번째로, '래더 경기장'은 용병들을 이용해 PVP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레더 경기장'은 매일 5회 무료로 도전할 수 있으며, 21시에 순위를 결산해 '캐럿', '래더코인', '칭호' 등을 차등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3명의 게이머가 한 팀을 이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팀 기능'이 추가됐고, 날개와 용병의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등 'COA:코아'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됐다.

한편,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다.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며,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적인 그래픽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A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A 이미지
COA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