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보상 한가득, 삼국불패 비공개 테스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불패'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사전등록 신청을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기간 중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열릴 예정으로, 게이머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충전한 원보를 공개 테스트에 받을 수 있는 '캐시백 이벤트'와 버그를 찾으면 보석함이 제공되는 '버그 퇴치 이벤트', 비공개 테스트 축하글을 남기는 '비공개 테스트 축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삼국불패'는 2D 배경과 3D 캐릭터가 조합된 그래픽, 횡스크롤 액션게임처럼 버튼 하나로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검'과 '활', '주먹'의 3개의 무기마다 격투 방식과 효과가 달라지는 시스템도 갖췄다.
팡게임의 권순철 PM은 "'삼국불패'는 타격감이 살아 있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에 캐릭터 육성의 요소가 들어간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끊어질 듯 이어지는 콤보의 호쾌한 액션을 버튼 하나로 연출하는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불패' 공식 카페(http://goo.gl/Z6sJq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