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광복절 맞아 '검은사막', 'RF', '삼국야망'에 이벤트 실시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3종에 광복절 7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검은사막', 'RF온라인', '삼국야망'으로, 각각의 게임 안에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다음게임의 대표 MMORPG '검은사막'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는 '검은사막'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강화 아이템 '블랙스톤'의 획득률이 크게 상승되며,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사냥을 통해 획득되는 전투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한다.

또한, 광복절을 맞아 마일리지 상점에 '광복절 특사 아이템'이 등장한다. '광복절 특사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성향치 10만을 회복시켜주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광복절 연휴 기간 단 1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SF MMORPG 'RF온라인'에서는 광복절 당일(15일) 오후 7시부터 16일 오후 7시까지 24시간동안 경험치를 500% 상승시키며, 13일부터 20일까지 직업변경을 무료로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는 '클래스 리파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삼국야망'에서는 14일부터 1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군단주화, 군훈패, 토벌패 3종의 아이템을 815개씩 선물하며, 8월 말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테마 출석 이벤트가 계속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http://game.daum.net/)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게임 광복절 맞이 이벤트
실시
다음게임 광복절 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