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개그콘서트의 니글니글 콤비가 홍보 나섰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약 2분 50초 분량의 홍보 영상에서는 KBS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니글니글 코너에 출연 중인 '크리티카'의 홍보 모델 송영길, 이상훈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송영길과 이상훈이 '크리티카'를 표현하기 위해 게임에 등장하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의 무기를 직접 착용하고 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NHN엔터테인먼트는 니글니글의 홍보 모델 발탁을 기념해 '크리티카'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27일까지 '니글니글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해 게이머에게 송영길, 이상훈으로 변신할 수 있는 '얼굴 탈 아바타'와 'SD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9월 2일까지 15, 45, 65레벨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에게는 '니글니글이 쏜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K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150812
크리티카1508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