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신작 '스톰에이지', 카포에라로 이색 홍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카멜게임즈(대표 이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스톰에이지'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총 37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요리사복을 갖춰 입은 웹툰 작가 겸 요리인 김풍이 등장, 브라질 전통 무술로 알려진 카포에라의 기본 동작을 가르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게이머는 김풍이 허리를 낮춘 상태로 양팔을 번갈아 구부리는 징가 동작을 취하며 적의 공격에 대비하기 위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스톰에이지'는 차별화된 성장 시스템과 3D 그래픽, 전략성이 접목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활약 중인 웹툰 작가 겸 요리인 김풍이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또한, 지난 7월 31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전까지 '스톰에이지' 홈페이지(http://stormage.joycity.com)에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조이시티의 관계자는 "유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카포에라 댄스를 추고 있는 영상 속 김풍의 모습이 '스톰에이지'가 가진 호쾌한 게임성과 콘셉트를 잘 드러내고 있어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이시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oycity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