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시즌2'의 대단원, 해운대에서 막 내린다

엔씨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5 KOREA 시즌2'(이하 '블소 토너먼트 시즌2')의 결선 플레이오프를 오는 8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부산 해운대 특설 무대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 한 달간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암신' 박진유, '게장' 김신겸, '린갈치' 권혁우 선수가 마지막 경기를 가지며, 전 경기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우승자는 상금 3,000만 원과 오는 11월에 개최 예정인 '블레이드 & 소울 월드 챔피언십' 직행 자격을 얻는다.

이와 함께 '블소'의 신규 PvP 콘텐츠 '태그 매치' 경기도 공개된다. '태그매치'는 게이머 3명씩 한팀이 돼 다른 팀과 겨루는 단체전이다. '태그매치'에 참가한 게이머는 대전 중인 선수와 대기 중인 선수를 바꾸는 '교체'와 대기 중인 선수가 비무장 상태로 들어와 아군을 돕는 '난입'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해당 '태그 매치'의 시연은 이재성(기공사), 강덕인(권사), 한준호(검사), 최성진(역사) 등 기존 '블소' 비무 대회의 참가 경력을 가진 게이머 12명이 맡았다.

아울러 '블소 토너먼트 시즌2' 기간 동안 관람객들은 여러 가수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14일은 가수 'PSY'(싸이)와 남성 그룹 '리쌍'의 공연이 스탠딩 행사로 열린다. 'PSY'는 약 90분 동안 공연을 소화할 예정이며, 지난 7월 신곡을 발표한 '리쌍'도 30분 이상 무대 위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여성 그룹 '포미닛'의 모든 멤버가 참가하는 공연도 준비됐다.

엔씨소프트는 해운대를 찾은 '블소 토너먼트 시즌2' 관람객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리미티드 콜렉션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들에게 '쿤토이'에서 제작한 '블소' 캐릭터 피규어 3종 콜렉션(포화란, 홍석근, 화중사형)을 선물한다. 'Soul Party 콜렉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에도 '블소' 캐릭터 피규어 3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을 위해 의상 아이템을 준비했다. 오는 8월 14일 관람객들에겐 '회상+신규의상 블루마인+파천주 2개'을 전달하고, 8월 15일 관람객들에게는 '청춘+신규의상 불루마린+파천주 2개'을 제공한다. 양일 모두 참가한 관람객의 경우 파천주 2개와 미공개 신규 의상를 추가로 얻는다.

이 밖에 행사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한 게이머에게 수여되는 '일등 항해사' 의상,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행사를 공유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200명에게 주어지는 '청춘' 의상도 준비됐으며, 행사장에 준비된 제휴사의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블소 에디션 그래픽 카드', '게이밍기어,' '에어바운드 서핑 체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sports/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150812
블소1508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