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마이트앤매직 7' 9월 29일 한글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Might & Magic® Heroes 7'(이하 히어로즈 마이트앤매직7)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9월 29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어로즈 마이트앤매직7')은 판타지 세계관에 영웅을 육성하는 RPG 요소와 강력한 스토리 전개를 바탕으로 한 번 시작하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턴 기반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0년간 꾸준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온 본 시리즈는 치밀한 시나리오와 강렬한 전략플레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게임의 무대는 어둠의 그림자 사건으로부터 200년 후, 그리고 신성 팔콘 제국의 마지막 여황제 '메이브 팔콘'의 암살 10년 후의 세계이며, 신성 팔콘 제국의 붕괴 이후 왕관을 추적하는 이반 그리핀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신작은 시리즈의 장점을 충실히 계승하고자 노력했으며, 실제로 게임 내에서는 기존보다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구현할 수 있는 '스킬 휠' 시스템, 그리고 높은 등급의 마법을 습득할 수 있게 해주는 '마법사 길드' 건물이 부활하였다. 마을 관리 시스템에도 영웅을 총독으로 임명해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육성/관리에 초점을 맞춰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