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및 R 시리즈 용병 추가로 볼륨 UP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 장비 및 용병을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진화 장비는 상대를 일정 시간 경직 상태로 만드는 '학생교복', 전방으로 달려가 범위공격을 발동시키는 '제갈건', 게이머를 따라 다니는 소환용 화염 '파이어 오브' 총 3종이다. 또한, R시리즈의 2번째 용병 'R-아이스 메이지'도 함께 추가됐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R-아이스 메이지' 패키지 판매와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게이머에게 '나무', '구릿빛', '은빛', '금빛 상자'를 제공한다. 이 상자에서는 등급에 따라 '영구장비 보급'과 '레어 쿠폰', '레어장비 선택권', '+10 장비 보급' 등 여러 아이템이 등장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에 매일 접속한 게이머는 '마법의 콩나물'을 받을 수 있다. 누적 시간이 20분 이상 지났을 때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남녀 치장 보급', '남녀 치장 선물상자', '하늘 나라의 보물' 등의 선물이 주어지며, 누적 접속 시간 20분 단위로 선물 내용이 달라진다.
이와 함께 접속 120분을 달성한 게이머도 매일 한 번씩 '장비스킨'과 '장비봉인 주문서'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일 11시부터 24시 동안 접속했을 경우 '가위바위보 뽑기권'이 추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