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의 기다림, 아키에이지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 진행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대규모 업데이트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아키에이지에서 3개월 만에 진행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최상위 던전 '향연의 뜰'을 확인할 수 있다. '향연의 뜰'은 '아리아', ' 백소정', '도철' 등 각각의 개성을 지닌 세 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이머가 상, 중, 하에서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스 몬스터 중 하나인 '아리아'는 노래를 하는 보스 몬스터로, 공략 방법에 리듬 게임 요소가 적용됐다. '아리아'의 노래와 목소리는 리그오브레전드'의 '럭스'역, 애니메이션 '웨딩피치'의 '피치'역을 맡은 성우 김새해가 담당했다.

아울러 '나무 위의 집'과 '하리하라 흑색 기와 저택' 콘텐츠 추가, 능력과 직업을 미리 저장해 두거나 교환하는 능력 갈무리 기능 적용, 전투 중 탑승 소환수를 동시 소환할 수 있는 개선 사항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신규 던전 '향연의 뜰'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이템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도 무역 이벤트를 통해 '생활점수', '금화', '명예점수'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엑스엘게임즈의 함용진 아키에이지 기획팀장은 "던전이나 전장, 편의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균형 있게 추가하려고 노력한 업데이트인만큼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150819
아키에이지1508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