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를 지배하라,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3N소프트(대표 이규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보드 모바일게임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는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따라 타일을 이동해 이벤트와 미션을 수행,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같은 타일에서 만나면 자동으로 전투가 발생하고, 이동하는 길목에 깃발을 설치해 통행료를 받을 수 있는 등 기존 보드게임 시스템에 전략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만의 캐릭터를 육성 및 수집하는 '강화', '합성' 시스템과 게이머의 조작 실력을 요구하는 '주사위 강화'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밸런스 조정과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엠게임은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캐시 아이템인 '다이아 100개'를 매일 전달한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 '5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2위에게 '3만 원권 문화상품권', 3위에게 '2만 원권 문화상품권', 4위부터 10위까지에게는 '5천 원권 문화상품권'을 각각 선물한다. 비공개 테스트 후 설문조사를 진행한 2레벨 이상 게이머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3N소프트의 홍만표 총괄 실장은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는 혼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만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면 유쾌함을 더하는 보드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식 서비스에서는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 어드벤쳐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azyadventu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