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신작 '스톰에이지', CBT 참가 신청자 10만 명 돌파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카멜게임즈(대표 이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스톰에이지'의 CBT 참가 신청자가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24일) 전했다.

조이시티는 지난 7월 31일부터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스톰에이지'의 CBT 참가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출시에 앞서 실시하는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1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스톰에이지'의 홍보 모델인 김풍이 등장하는 CF NG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영상 속에서 김풍은 애교 있는 표정부터 느끼한 말투, 우스꽝스럽게 넘어지는 자세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톰에이지'는 차별화된 성장 시스템을 중심으로 월등한 3D 그래픽, 풍성한 콘텐츠 등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으로, PC 기반 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완성도 높은 전략 RPG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톰에이지' 홈페이지(http://stormage.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톰에이지
스톰에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