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썸머 PC방 파티 서울서 개최한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두 번째 썸머 PC방 파티를 오는 8월 30일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썸머 PC방 파티'는 더위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드래곤플라이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이다. 현장에서 바로 신청해 참가할 수 있는 개인전 경기를 비롯해 5:5 팀 경기가 펼쳐지며 문화상품권, 스페셜포스 아이템 쿠폰 등의 상품이 걸린 퀴즈대회도 진행된다. 경기 내용을 포함한 썸머 파티의 생생한 현장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서울지역 썸머 PC방 파티는 오는 8월 30일 오후 4시부터 홍대 Z:PC방 e스포츠 전용관에서 열린다. 부산 파티 단체전 우승팀과 서울 파티 단체전 우승팀이 상금 100만원을 놓고 결승전을 치르며 개인전 입상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의 오진원 차장은 “스페셜포스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을 위해 PC방을 위주로 다양한 e스포츠 행사를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며 “부산 지역 파티 때 많은 분들이 찾아와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만큼 이번 서울 파티 때도 게이머여러분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파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