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의 신작 '아케인', 사전예약 10만명 돌파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케인'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되어, 현재 일주일이 지난 현재 총 11만명의 참여자 모집에 성공했다.

현재 진행중인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73/50)를 통해 9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휴대폰 전화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경우, 스노우 나이트 30일을 포함하여 총 4가지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고, 친구초대 30명 이상 성공 시 문화상품권 1만 원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 신청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50만 원, 기프트카드 100만 원, 태그호이어 명품 시계, BMW 320d 등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
아케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