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의 2D, '드래곤볼Z 초궁극무투전' 정식 출시 발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닌텐도 3DS용 대전액션게임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의 자막 한글 버전을 오는 2015년 하반기에 출시한다고 금일(25일)밝혔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은 원작 만화 '드래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닌텐도 3DS용 대전액션게임으로, 닌텐도 DS용 대전액션게임 '드래곤볼 Z 무공열전' 이후 10년 만에 발표된 2D 대전액션 '드래곤볼' 시리즈 기반 게임이다. 개발은 '길티 기어', '블레이 블루' 등 대전액션게임 다수를 개발한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담당했고, 지난 6월 일본에서 출시 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에는 '드래곤볼'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Z 스토리'와 8개의 지역을 탐험하고 미션을 공략하는 '불가사의한 모험', 천하제일무도회에서 승리를 노리는 높은 난이도의 챌린지 모드 '얼티밋 초 천하제일 무도회' 등 여러 게임 모드가 준비됐다. 이 밖에 '프리 배틀'과 'VS 배틀' 등 자유 대전 콘텐츠도 갖췄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의 전투는 지상과 공중을 오가며 진행된다. 캐릭터 별로 특화되어 있는 분야가 다르로, 장소에 따라 기술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게이머의 조작 캐릭터에게 유리한 장소를 찾아서 보다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1대1 기본 대전부터, 자유롭게 멤버를 구성하는 팀전까지 즐길 수 있다. 주 배틀 캐릭터와 어시스트 캐릭터를 포함해 최대 5인까지 참가할 수 있고, 최대 10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드래곤볼z초궁극무투전150825
드래곤볼z초궁극무투전1508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