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작 AOS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 비공개 테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쿤룬코리아는 비공개 테스트 동안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톤', '금화' 등 2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도 3성 법사 '은각대왕' 캐릭터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레벨 달성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는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스톤', '체력'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30레벨에 도달한 경우 게임 정식 출시 이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에 이용할 수 있는 '백골령 스킨'이 추가 전달된다.
아울러 쿤룬코리아는 비공개 테스트 동안 게임 스토리를 알아볼 수 있는 '모험'을 통과한 게이머 중 랭킹 순위가 가장 높은 20명을 매일 선정해 순위에 따라 '스톤', '금화', '비문조각'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랭킹 순위는 새벽 3시를 기준으로 갱신되며, 보상은 다음날 게임 내 선물함을 통해 주어진다.
이 밖에 '난투 with NAVER' 공식 카페의 이벤트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플레이 영상을 찍어 카페에 게재해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톤', '랜덤희귀장신구', '비문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비공개 테스트 동안 카페 메인에 등록된 게임 광고 영상 시청 수가 일정 수치를 도달할 때마다 게이머 전원에게 여러 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국내 출시 예정인 '난투 with NAVER'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으며, 현재 약 25만 명의 게이머들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 정식 출시 후, '고급 아이템 패키지', '5만 골드', '영웅소환권' 등 2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들을 선정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