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진행된 '신선도', 더 강해지고 넓어졌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선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도'의 최고 레벨이 210까지 올랐고, '제원' 지역의 추가 시나리오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또한, 대규모 공성 전투 시스템인 '선맹 공성전'이 새로 등장한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선맹 공성전'은 30분 동안 진행되고, 공성 선맹과 수성 선맹의 전투를 통해 우승 선맹이 결정된다. 공성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공헌도 보상이 지급되며, 해당 공헌도는 신규 탈 것 등 특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때 필요하다. 우승 선맹주의 경우 일주일 동안 마을의 성주가 될 수 있는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 캐릭터 능력치 상승과 특수 스킬 획득이 가능한 '인연' 시스템이 '신선도'에 적용됐으며, 게이머는 신선과 경험치 획득량 증가, 경전호송 보상 증가, 마석 파편 획득량 증가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백련호'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영웅 달기의 신급 능력치 추가, 헌원황제, 태백금성, 뇌공 영웅의 신규 세트 장비가 추가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어느덧 출시 3년을 훌쩍 넘긴 '신선도'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웹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도 이미지
신선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