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한스 짐머 손 닿은 뮤직 비디오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스'에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하 OST)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작곡한 '블레스'의 메인 테마 '폭풍 속의 불씨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다. 해당 비디오를 통해 게이머는 바이올린 선율이 인상적인 메인 테마와 두 진영간의 운명을 그린 '블레스'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10월 11일까지 '블레스'의 메인 테마를 주제로 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블레스' 메인 테마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한 커버 연주 영상을 제작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출품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한 후 '블레스'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1차 내부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은 2차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공모전 1등 당선작에게는 5백 만 원의 상금이, 2등과 3등에게는 3백 만 원과 1백 만 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아울러 스페셜상 당선작에는 상금 50만 원이 지급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