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편집기능, '락스타 편집기' 업데이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5'(이하 'GTA5')용 동영상 편집 기능인 '락스타 편집기'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락스타 편집기'는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용 액션게임 'GTA5'와 'GTA5'의 온라인모드 'GTA 온라인'에서 플레이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락스타 편집기'의 음향 효과 라이브러리, 스냅매틱 연계, 디렉터 모드, 마커 속성 및 붙여넣기 등의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음향 효과 라이브러리에서 오디오 트랙이나 효과음을 선택해 주변 환경소리나 음향 효과로 삽입할 수 있다. 또한, 마커 지점의 정지 화상을 다른 스냅매틱에 바로 내보내는 스냅매틱 연계 기능으로 인해 카메라 각도를 확인하는 방법이 더 편리해졌다.

아울러 디렉터 모드에서는 사전 설정 위치를 강조하는 표식이 미니맵에 나타나는 기능을 비롯해 시간대를 고정시키는 기능, 공중 및 수상 이동 수단을 출현시키는 기능이 새로 추가됐고, 특정 마커의 오디오 설정을 복사해 클립 내 다른 마커에 붙여 넣을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 밖에 제작진 화면에 사용할 수 있는 폰트 종류가 기존 폰트의 3배 분량으로 늘어났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rockstargames),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ges/Rock-Star-Games/1241561942686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스타편집기150826
락스타편집기1508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