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실시간 레이드 정식 오픈 및 신규 장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실시간 레이드 정식시즌을 시작하고, 신규 방어구 세트, 벨트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리시즌을 거쳐 이번에 정식시즌을 시작한 '실시간 레이드'는 5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보내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난이도를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하고 플레이 완료 시 신규 아이템인 '벨트'를 획득할 수 있는 등 보상 부분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신규 방어구 세트 '파멸', 신규 벨트 아이템 4종, 친구대전 자동기능, 길드 소식지 기능, 길드 레벨 기존 5에서 10레벨로 확대 등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배가 시켜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대거 추가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채팅 기능 개선, 초보자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초반 보상 강화, 장신구 아이템 보관함 세분화 등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실시간 레이드' 정식시즌 시작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플레이 한 '실시간 레이드' 횟수에 따라 탐험 및 레이드 입장 시 사용 가능한 '행동력 물약'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9월 6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100% 지급하고, 출석일에 따라 빛나는 유물, 연마석, 헤븐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지난 이용자 간담회에서 나왔던 의견 및 공식카페에 남긴 건의사항들을 순차적으로 반영해 나가면서 이용자들에게 항상 발전된 모습과 큰 즐거움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정식시즌이 시작된 실시간 레이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어 짜릿하고 극대화된 레이븐의 전투액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