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소프트맥스, 에이수스와 기술제휴 협약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에 대한 기술제휴 협약을 에이수스 코리아와 체결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프트맥스는 에이수스의 고성능 그래픽 카드 제품을 활용해 '창세기전4'에서 고사양의 게임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적 협업을 진행한다. 또한, 개발 후 출시 단계에서는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최대화하겠다는 협약 내용도 포함됐다.
아울러 소프트맥스는 양사의 협약에 바탕을 둔 공동 이벤트를 오는 9월 실시 예정인 '창세기전4'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에이수스 코리아의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그래픽 카드는 높은 성능과 내구성으로 게임 콘텐츠를 소비하는 게이머뿐 아니라 게임 개발자 및 테스터들에게도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다. 이번 소프트맥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소프트맥스의 박정필 사업본부장도 "글로벌 컴퓨팅 브랜드 에이수스와 '창세기전4'가 기술 및 마케팅 분야에 있어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에이수스의 최첨단 기술 및 제품과의 접목을 통해 '창세기전4'에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