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최고 레벨 콘텐츠와 자동 연속 사냥 기능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에 10지역 '마력의 서리 고원'을 추가하고 이와 함께 자동 연속 사냥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언리얼 엔진 3을 채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 액션성을 구현한 '블레이드 for Kakao'는 출시 후 1년 간 약 1300억 원, 다운로드 500만 돌파, 모바일 사상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다.
이번 10지역 '마력의 서리 고원'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for Kakao'에는 221~240 스테이지까지 총 20개의 일단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중간 보스로 성소의 수호자 '세피로스'와 최종 보스 소환의 대가 '알프레드'가 등장한다. 세피로스 격퇴 시 '혼돈의 탑' 대미지 증가 20~40% 옵션을 가진 무기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어, '혼돈의 탑'에 도전하려는 이용자라면 꼭 거쳐야 할 관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각 에피소드를 반복으로 자동사냥할 수 있는 '연속 사냥' 시스템이 추가됐다. 1회 클리어한 에피소드에 한해 '무한 전투 시작' 버튼이 활성화 되며, 스태미너인 '영혼검'을 모두 소진할 때까지 자동 전투가 반복해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반격의 시작' 전설 패시브 스킬과 스탯과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마석이 새롭게 추가됐다. '반격의 시작'은 '반격' 패시브 스킬을 최대 레벨로 달성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탯형, 스킬형 마석은 날개(망토), 목걸이, 반지 부위에 착용할 수 있다.
김지웅 4:33 PM은 "무한 자동 전투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보다 빨리 만렙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만렙 콘텐츠가 풍부한 '블레이드 for Kakao'를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업데이트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