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with NAVER', 고준희 화보 공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 홍보 모델 고준희의 화보를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고준희는 강렬한 여전사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쌍날검과 활을 이용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8월, 쿤룬코리아는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홍보 모델로 톱배우 정우성과 고준희를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네이버, TV, 지하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난투 with NAVER'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난투 with NAVER'는 올 9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전한다.
아울러,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즐길 수 있으며,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한편, '난투 with NAVER'는 현재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 시, 게이머들은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사전 예약 페이지(http://www.nantoo.co.kr)와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