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토의 최신 퍼즐게임이 온다! 그라비티, '버블파티' CBT 참가자 모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타이토(TAITO, 대표 이이자와 유키오)가 개발한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13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그라비티가 하반기에 선보이는 신작 게임 '버블파티'는 '보글보글'로 전 세계에서 유명한 개발사 타이토의 최신 퍼즐게임이다. 8~90년대 아케이드로 제작돼 '보글보글'로 잘 알려진 '버블보블'을 모바일 퍼즐 장르로 재탄생 시켰으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이 게임은 1개의 블록을 조합해 제한 시간 내 정해진 블록 개수를 제거하는 방식의 일반 퍼즐게임과 달리 해당 라인을 전체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으로 게임의 몰입도와 박진감을 높였다. 특히 각 월드마다 게임의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는 동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 위치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예정인 CBT는 참가자 수의 제한이 없으며,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00루비(게임 내 화폐)를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출시에 맞춰 200루비를, 테스트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티' 사전등록 페이지(https://ytop10.co.kr/u/a/MTExOQ)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