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하늘아래영웅' 시네마틱 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하늘아래영웅'의 시네마틱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하늘아래영웅'은 귀여운 SD 캐릭터와 슬라이드 조작 한 번에 펼쳐지는 화려한 궁극기가 특징인 액션 롤플레잉게임이다.
이 게임은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총 4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깜찍한 정령(펫 개념)을 제공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를 통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00여개의 던전, 보스 레이드, 무한의탑 등 7가지 PvE(Player vs Environment)모드와 4가지 PvP(Player vs Player)모드를 구현한 것도 이 게임의 재미요소 중 하나다.
금일(4일)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하늘아래영웅' 4명의 주요 캐릭터의 특징과 스킬, 악과 대립하는 게임의 세계관을 1분 15초 동안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하늘아래영웅'을 이달 중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재미와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신작”이라며 “캐주얼 액션 RPG의 재미요소를 집대성했을 뿐만 아니라 터치앤슬라이딩을 이용한 간편한 조작으로 조작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조만간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