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기사' 10월 29일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닌텐도 3DS 전용 게임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기사' 한글판을 오는 10월 29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기사'는 터치펜으로 직접 지도를 그리며 던전을 공략해 나가는 롤플레잉 게임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타이틀에서는 파프니르라고 불리는 신비한 힘을 얻은 주인공과 칼레도니아 공국의 프린세스 아리안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게이머는 백 년에 한 번 있는 의식을 위해 미지의 유적, 긴눈가로 향하는 아리안나를 호위해달라는 의뢰를 받고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특히, 터치펜을 사용해 던전의 구조나 이벤트, 보물상자 등을 지도에 그리며 탐색을 진행하고, 모험 도중 만난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과 힘을 합쳐 던전을 공략해 나가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요리점이 처음으로 등장해, 던전에서 얻은 소재로 던전 탐색에 도움이 되는 메뉴를 개발할 수 있으며, 가게 운영에 참여하거나 도시 개발을 하는 등 이전 시리즈에는 없었던 다양한 신규 요소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또한, 배틀 부분에서는 그리모어 시스템이 강화되어 더욱 자유롭고 다양한 전략의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전투 중에 직업별로 스킬 효과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포스 스킬'이 추가되어, 잘 활용하면 일발 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이외에 지도를 그리는 점에서도 아이콘 표시가 자동으로 바뀌는 등 전작보다 지도 그리기가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신 세계수의 미궁 2 파프니르기사'는 10월 29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