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투사들이여 집결하라!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사전 다운로드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이틀 앞둔 금일(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지난 8월 사전체험을 진행한 이후 2015년 하반기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MMORPG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부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트레일러 무비와 주인공들의 필살 액션까지 감상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오래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에게 정식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며,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받는다면 쾌적하고 빠르게 정식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지난 사전체험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피드백을 확보했으며, 이를 토대로 현지화 및 서비스 환경 개선을 계속 진행하였다.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성좌의 문양을 본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홈페이지(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