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 회원 수 20만 돌파!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공식 카페 회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 기반의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공식 카페 회원 수 20만 돌파를 기념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일)까지 19시부터 23시 59분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3~5성 캐릭터 뽑기권을 제공하며, 매일 오후 7시 공식 카페를 통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카페 즐겨찾기 멤버 1만, 3만, 5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3~5성 캐릭터 뽑기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공식 카페 회원 수 20만 돌파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인기 모바일 게임임을 입증했다"라며, "출시 3개월이 지난 지금도 누적 다운로드 및 공식 카페 회원 수가 꾸준히 상승하는 만큼 앞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큰 사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12일(토) 길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학교 대항전' 시스템을 공개했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0일(일)까지 신규 캐릭터 '시크한 박보영' 성장 이벤트 및 일정 시간마다 다양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