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사가',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 30만 명 돌파!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엑소스사가'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3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9월 10일부터 '엑소스사가'의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Es/PreRegEvent)를 통해 진행 중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게이머들의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월페이퍼 5종을 특별페이지에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월페이퍼는 '레이켈', '바소리', '바라카' 등 '엑소스사가'의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각 캐릭터들의 고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Es/PreRegEvent)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한정판 S급 캐릭터 '스칼렛' 및 '1만 골드', '3천 제스', '중급 경험치 스크롤(10개)'을 선물하며, 구글 '사전등록 서비스'를 함께 신청한 유저에겐 1만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외에도 캐릭터의 필살기 영상 확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게 투표하는 '인기 투표' 이벤트 및 '출석 체크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유창훈 실장은 “한국뿐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주요 마켓에서 고루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의견을 보내주신 만큼, 보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소스사가'의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Es/PreRegEvent)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toz.exo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