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만끽하라, 'GTA 온라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자유 모드 이벤트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용, 엑스박스원용, PC용 'GTA 온라인'에 적용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야수 사냥', '킹 오브 더 캐슬', '서류 가방', '달리는 표적' 등 10종 이상의 자유 모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GTA 온라인''에서 플레이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락스터 편집기'와 게이머가 직접 여러 맵을 꾸미는 '온라인 생성기'의 신규 기능도 추가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까지 'GTA 온라인'에서 자유 모드 이벤트를 5개 이상 완료한 게이머에게 게임 내 현금 보너스 '5만 GTA 달러'와 한정 바피드 티셔츠를 선물한다. 아울러 향후 공개 예정인 자유 모드 이벤트 소셜 클럽을 통해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rockstargames),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ges/Rock-Star-Games/1241561942686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온라인150916
gta온라인1509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