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강자를 향한 첫걸음, '챔피언' 사전등록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챔피언 for Kakao'(이하 '챔피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챔피언'은 실제 복싱 선수가 개발자로 참여해 복싱 경기를 재현한 것이 특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스토리 모드 외에 '세계제패 모드',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 '챔피언 리그',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이 반영된 자동전투를 지원하는 '서바이벌 모드', '챔피언 리그'의 상위 랭커들과 지정 대결을 벌이는 '랭커대전' 등도 갖췄다.

네시삼십삼분은 '챔피언'의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 '챔피언'의 한정판 복장 아이템과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ko', '플랜츠워2 for Kakao', '활 for Kakao'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챔피언' 사전등록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 전원은 캐시 아이템 '다이아 30개'를, 추첨에 뽑힌 30명은 희귀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고급 글러브 상자 3개'를 추가로 받는다. 이 밖에 '챔피언'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게이머에게도 게임 재화 '5만 골드'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챔피언'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four33.co.kr/champion/Pre_Event_150915),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ampion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피언150917
챔피언1509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